안녕하세요 여러분. 동동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소고기국밥 맛집 <멸치가살아있는 국수 안락 2호점> 입니다.
간판 이름 그대로 국수를 메인으로 팔지만 국밥 또한 매우 맛있는 가게입니다.
● 가게 모습 및 위치
가게외관 모습입니다. 간판만 봐도 매우 다양한 방송국에서 나왔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가게 위치는 부산 동래구 안남로 103-1 1층 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0:30 ~ 22:00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무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게내부입니다. 의자들이 형형색색 다양한 색깔입니다. 기존의 국밥집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모습이네요. 분식집의 느낌과 비슷한 이테리어입니다.
● 가게 메뉴
가게 메뉴입니다. 멸치국수, 옹심이국수, 어묵구수, 회국수, 냉국수, 콩국수, 비빔국수, 밀면, 비빔밀면, 선지국수, 선기국밥, 소고기국밥, 등심돈까스, 치킨돈까스, 치즈돈까스, 떡만두국, 매생이국밥, 김치찌개, 군만두, 옹심이만두, 감자찐만두, 갈비만두, 왕만두, 김치왕만두, 계란, 꼬마김밥, 막걸리, 맛보기족발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 음식 소개
등심 돈가쓰 입니다. 미리 소스가 발라져 나오네요.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시켜 먹기에 적당한 양과 맛입니다.
소고기 국밥입니다. 기본간이 되어 있습니다. 소고기도 양이 엄청 많이 들어있지는 않지만 적당량의 소고기가 들어가 있어 괜찮았습니다. 조금 평소에 짜게 드시는 분은 후추가 있으니 후추를 첨가해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점심 한 끼로 든든하게 먹기엔 딱 좋은 맛이었습니다.
● 가게 후기
멸치가 살아있는 국수는 본점과 안락 2호점이 있습니다. 본점은 줄을 서서 먹는다고 하네요. 오리지널의 맛을 느끼고픈 사람은 본점은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한 번씩 집밥 생각날 때 돼지국밥에만 너무 드셨다는 분들은 소고기국밥 한번 드셔 보는 걸 추천합니다. 매우 든든한 점심식사 한 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