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E의 부산 맛집

단골집 소문난 횟집

by 동동E의 먹로그 2024. 4. 25.

메인사진

 

안녕하세요 여러분. 동동E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가게는 저의 단골집 <소문난 횟집> 입니다. 간판 그대로 저희 동네에서는 소문난 횟집입니다. 횟감도 싱싱하고 무엇보다 밑반찬이 정말 쉴세 없이 나와서 먹다 보면 배가 너무 불러버리는 집입니다.

 

● 가게 모습 및 위치

가게외부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횟집 답게 외부에 수족관이 있고 횟집다운 모습입니다. 가게 위치는 부산 연제구 안연로 8번길 69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30~22:00까지입니다. 매달 1, 3번째 수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가게내부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탁상 의자로 좌석이 깔끔한 편입니다. 사진 외에도 우측 안쪽에 넓은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수용 인원은 많은 편이나 저녁 피크 시간이 되면 만석인 경우도 있으니 꼭 방문 전 전화 주면 좋을 거 같습니다. 

● 가게 메뉴

가게메뉴

 

가게메뉴입니다. 모둠회, 자연산 모둠회, 참가자미, 산낙지, 코다리, 알밥, 회정식, 회덮밥, 활어물회, 참가자미물회, 생선초밥, 도다리쑥국, 매운탕, 물메기탕, 생우럭탕 등이 있습니다. 

 

● 음식 소개

회

 

메인 회입니다.  메일 우리집 가는 길에 있는 가게라 보면 매일 해산물들이 들어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회전율도 빨라서 그런지 회의 식감도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초밥용 밥도 같이 나와서 같이 초밥처럼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물회

 

물회입니다. 모둠회 시키면 스키다시로 나오는 메뉴입니다. 초장과 국수 면으로 잘 조합이 이루어져서 비벼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전복회

 

전복회입니다. 전복 하나이지만 둘이서 나눠먹으면 양이 충분합니다. 꼬들꼬들한 식감에 참기름장에 찍어 먹으니 한껏 더 고소해져서 맛있었습니다. 

 

해삼

 

해삼입니다. 해삼은 전복과는 다른 꼬들함이 별미였습니다. 좀 더 바다의 향이 나면서 날것 그대로를 먹는 느낌이 더 났습니다. 전복과는 다른 느낌의 꼬들함이서 좋았습니다. 

 

멍게

 

멍게입니다. 멍게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찾아서 먹는다 하시더라고요. 저는 약간 시큼한 느낌이 나서 평소에도 그렇게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정말 싱싱한 느낌이 났습니다. 

 

낙지

 

낙지입니다. 기름장에 양념이 버무려져 나왔습니다. 처음에 받을 때  살아있듯이 잘린 다리들이 꿈틀꿈틀 되는 것이 신선함을 대변해 주는 거 같았습니다. 고소하고 신선한 느낌이 많이 나서 좋았습니다. 

 

● 가게 후기

모둠회 소자 하나 시켰는데 진수성찬으로 스끼다시가 계속 나오는 게 정말 좋은 가게였습니다. 많이 나오는것 뿐만 아니라 하나하나 모두 신선해서 술안주고 정말 최고였습니다. 다양하게 먹다 보면 정말 나도 모르게 배가 엄청 불러왔네요. 오히려 마지막에는 회가 남아버렸습니다. 그만큼 모든 메뉴가 맛있습니다. 주변 지인들 있으면 자신 있게 추천할 만큼 맛집이고 단골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