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배달 맛집은 <도로시 파스타 연정 연산점>입니다. 연산동에서 생긴 지 얼마 안 된 가게 같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시켜 먹어봤습니다. 결과는 아주 대만족이었어요. 이른 아침부터 영업을 해서 언제든 당길 때 시켜 먹을 수 있는 시간적 여유로움도 참 좋은 가게였습니다.
●가게 정보
영업시간은 주말은 8:00~23:30까지, 월화수는 8:30~22:30까지, 목요일은 8:30~18:30까지, 금요일은 8:30~23:30까지입니다. 목요일은 엄청 일찍 마감을 하네요. 각 요일마다 마감시간이 상이한 점 유의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배달 전문집이라 배민 어플을 통해 영업확인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배달 지역은 연제구 전 지역, 직구, 동래구 일부지역을 배달 가능이라고 합니다.
● 가게 메뉴
가게 메뉴입니다. 배달집인데도 불구하고 요즘 파스타 배달 전문집은 어느 양식집 못지않게 매우 다양하게 배달하는 거 같습니다. 파스타뿐만 아니라 리조또, 필라스, 스테이크, 심지어 감바스까지 배달이 가능하네요. 가게 메뉴는 크림파스타,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투움바 파스타, 우삼겹 알리오올리오, 봉골레 알리오올리오, 해장속풀이얼큰 파스타, 쉬림프&베이컨 로제파스타, 우삼겹필라프, 김치&베이컨 필라프, 쉬림프&베이컨 필라프, 소고기야채 필라프, 투움바 크림리조또, 쉬림프&베이컨 크림리조또, 쉬림프&베이컨 로제리조또, 찹스테이크, 감바스 알하이요, 폭립, Grilled쉬림프 등 매우 다양하게 배달을 하고 있습니다.
● 메뉴 소개
저는 매콤 도로시 크림파스타에 맵기 조절은 1단계로 해서 먹었습니다. 맵기 단계는 3단계 까지 있습니다. 각자의 기호에 맞게 설정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맵기 1단계는 약간 신라면 정도의 맵기인 거 같았습니다. 저한테는 딱 맞는 맵기여서 좋았습니다. 면발은 꾸덕하고 양념은 잘 버무려져 있어서 매우 맛있었습니다.
크림파스타에 기본적으로 큰 새우가 두 마리 들어 있습니다. 새우를 좋아하기에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새우가 작은 게 아니라 커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라아게입니다. 매우 잘 튀겨져서 맛있었습니다. 파스타 소스가 맛있기에 양념장 삼아서 같이 찍어먹으니 맛은 더 가미가 되어 좋았습니다. 배달전문점이기에 리뷰이벤트가 있습니다. 1. 새우 2개, 2. 가라아게 2개, 3, 버펄로윙 2개, 4. 감자튀김 이렇게 4종류가 있습니다. 본인들의 기호에 맞게 배달 리뷰를 할 생각이시라면 4가지 중 골라서 리뷰 서비스도 함께 받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 가게 후기
일단 아침 일찍부터 영업을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도 배달시켜 먹은 시간이 이른 아침부터 배가 고프고 파스타가 생각나서 찾아본 가게인데 맛도 퀄리티도 굉장히 좋아서 매우 만족스러운 가게였습니다. 집에 손님이 오거나 했을 때 제대로 대접하고 싶을 때 스테이크나 감바스도 함께 시켜서 와인과 함께 안주로 곁들여도 굉장히 좋을 거 같습니다.